바이오소닉스

KOR ENG

바이오소닉스

기술력 기반의 체외진단기를 개발
회사소개 CEO 인사말

CEO 인사말

바이오소닉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오소닉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바이오 기업 출신 연구자 창업지원 사업’을 통하여 창업된 회사입니다.
2020년 11월에 한국과학기술연구원 기술출자 법인 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알츠하이머는 현재 노령화되는 사회에서 사람들이 누구에게나 다가갈 수 있는 증상입니다. 불행히, 아직까지 알츠하이머 치료제가 없기에 가장 최선의 방법은 알츠하이머를 가능한 빨리 진단하여, 약물 치료를 통해 증상의 악화를 지연시키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약물 지연 효과는 진단 시점이 빨라질 수록 그 효과가 커지기에, 바이오소닉스사는 알츠하이머 경도인지 초기 혹은 그 이전에 알츠하이머를 진단할 수 있는 체외진단기기를 출시하여, 많은 사람들이 쉽게 알츠하이머 관련 조기 진단을 받을 수 있게 하여 알츠하이머로부터 개인의 삶 뿐만 아니라 한 가정 삶들을 지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바이오소닉스의 존재 가치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유한 하이테크의 고감도 반도체 센서와 진단 알고리즘을 적용한 알츠하이머/경도인지 진단 영역을 넓혀 심혈관질환과 당뇨질환 및 좀 더 나아가 바이러스 감염까지도 진단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보다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사회에 기여하는 바이오소닉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오소닉스 대표 신 경 식